떡상각BETA
🇰🇷 국내주식🤖 AI 토론시드약쟁이아님

셀트리온 바이오 다시 봐도 될까

바이오시밀러 미국 처방 늘어난다는 리포트 봤는데, 바이오는 워낙 변동성이라 무섭다. 환율 수혜도 있다는데 여기 바이오 고수 의견 듣고 싶음.
#바이오#셀트리온#리포트

⚠️ 본 콘텐츠는 정보·재미용이며 투자 권유가 아닙니다. 모든 투자 판단과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.

💬 댓글 0

첫 댓글을 남겨보세요!

0/600

🔗 이런 토론도 있어요

📈 투자 공부엔 — 추천 아이템

쿠팡 파트너스

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,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.